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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손해보험실손

싱크디퍼런트
03.11 17:04 1

보험업계의한 관계자는 휘발유차의 한화손해보험실손 보험료를 낮추는 근거가 손해율이 낮다는 것이었기 때문에 LPG 차량의 보험료를 되돌리더라도 이에 맞춰 휘발유 차량의 보험료를 다시 올리기는 쉽지 않을 것 같다고 예상했다.
대한보험인협회오세중 대표는 “증권사는 ‘계좌대체’ 제도를 통해 고객이 원할 경우 언제든지 증권사를 바꿀 수 있다”며 “‘연금저축 계좌 이전제도’ 역시 고객이 원할 경우 보험사에서 증권사로, 또는 증권사에서 보험사로 계약 이전이 가능한데, 보험회사에서는 ‘회사 권한’으로 고객의 요청을 거부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이어 그는 “설계사들이 다양한 상품 판매가 가능한 장점을 한화손해보험실손 지닌 법인 보험대리점(GA)으로 이직하고 있는 상황에서 ‘담당설계사 선택제도’는
금감원 한화손해보험실손 제재를 받은 이후 바로 이의를 신청하거나 법원에 소송을 제기하는 금융회사도 줄을 이었다.
보험회사는보험계약자의 의사나 법률에서 정하는 내용과는 달리 계약일자, 계약번호 또는 증권번호 순서 등을 기준으로 임의의 보험계약을 선택해 해당 보험계약의 보험료로 한화손해보험실손 납부 처리하고 있어 분쟁이 발생되고 있기 때문이다.
IFRS42단계의 핵심 내용은 보험사 부채(가입자에게 지급하는 보험금)를 원가 평가 방식에서 시가 평가 방식으로 전환하는 한화손해보험실손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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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자동차 사고를 보상하는 보험사는 금융감독원이 관리하고 있지만, 사고가 빈발하는 택시·버스·렌터카 등 공제조합은 한화손해보험실손 그동안 관리 사각지대에 놓여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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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어그는 “이직 유무에 한화손해보험실손 관계없이 보험계약의 관리와 모집에 대가인 수수료가 설계사에게 정상적으로 지급된다면 수수료 지급 방식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라며 “선지급수수료 축소에 앞서 계약이관제도를 조속하게 시행해야한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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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면보험사들은 한화손해보험실손 GA(법인보험대리점)로 설계사 이탈이 가속화 될 수 있고 월납보험료의 1% 수준의 관리수수료를 이직한 설계사에게 넘겨야 한다는 점에서 난색을 표하고 있다.

자영업자고용보험은 자영업자의 한화손해보험실손 생활 안정 및 재취업을 지원하는 제도로 보험가입을 위해서는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하다. 그러나 설계사는 사업자등록증 발급의무가 없어 보험가입에 제한을 받고 있다.

금융위원회와금융감독원이 13일 보험사를 비롯한 금융사의 영업활동 지원차원에서 ‘비조치의견서(No 한화손해보험실손 Action Letter)’ 활성화대책을 추진키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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